2023년 3월 5일 교회 소식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식

2023년 3월 5일 교회 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샴버그침례교회
댓글 0건 조회 649회 작성일 23-03-12 06:47

본문

1. SWEET WORD

하나님이 죄를 심판하실 때, 세상만 아니라 교회도 그 대상이 됩니다. 교회에서 우리가 예수님을 높이지 않으면 이미 심판을 받고 있는 겁니다. 왜냐하면 내가 높아져 있기 때문입니다.

 

2. The ONE, The HUNDRED, AND The THOUSAND!

1)THE ONE. 개인이 일년 성경 일독, 한 명에 집중하여 주님께 인도

2)THE HUNDRED 백장미 프로젝트. 교회에 인도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고 침례 받는 분들이 백 명이 되도록

3)THE THOUSAND 일천송이 프로젝트. 교회 모든 성도들이 합하여 1000번의 성경을 통독하도록

 

3. 진행 중인 예배와 온라인 스트리밍

1)주일예배. 룻기 강해를 합니다.

2)새벽예배. 2월의 본문은 사무엘 상입니다.

3)금요기도회. 금요일에는 구속사적 관점에서 본 예수님의 기적들을 나눕니다.

 

4. 침례식

4월 부활주일에 침례식이 있습니다.

 

5. 각종 모임

1)주의 만찬 : 312(주일)

2)제직회의 및 제직 세미나 : 312(주일) 친교 후

3)담임목사 집회 인도 참석 : 33() - 5(주일)

 

6.기타 광고

1)난민 가정 돌봄. 지난 몇 달 동안 World Relief에서 훈련을 받은 9명의 선교부원이 앞으로 6개월간 아프가니스탄에서 온 난민 가정을 돌봅니다. 그 가정의 부모는 20대 후반이며, 두 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2)기도 버스 Prayer Bus Tour. 어제 오전 10시경에 약 30여명의 시카고 침례교회 기도의 용사들이 교회에 방문하였습니다.

3)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돕기. 현재 일어난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 후 회복을 위해 우리 교회도 참여합니다. 동참하실 분들은 헌금해 주시면 합하여 보내겠습니다.

4)라틴아메리카 교육 선교 대회. 2주 전 탈북 자매들 간증과 함께 방문하여 알려준 선교대회를 교회에서도 함께 후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WEE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