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1일 교회소식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식

2022년 8월 21일 교회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샴버그침례교회
댓글 0건 조회 1,776회 작성일 22-08-21 07:13

본문

1. SWEET WORD

높아지려면 낮아져야 합니다. 낮아지기를 거부한다면 이미 낮아진 것입니다. 그러나 스스로 낮아진다면 이미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A.W. 토저)

 

2. The ONE, The HUNDRED, AND The THOUSAND!

1)THE ONE. 개인이 일년 성경 일독, 한 명에 집중하여 주님께 인도

2)THE HUNDRED 백장미 프로젝트. 교회에 인도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고 침례 받는 분들이 백 명이 되도록

3)THE THOUSAND 일천송이 프로젝트. 교회 모든 성도들이 합하여 1000번의 성경을 통독하도록

 

3. 진행 중인 예배와 온라인 스트리밍

1)주일예배. 매주일 로마서 강해를 합니다.

2)새벽예배. 8월은 창세기입니다.

3)금요기도회. 금요일에는 사도행전 강해를 하고 있습니다.

4)수요강좌. 매주 수요일에는 침례교회를 중심으로“21세기 교회의 순전함 회복에 대한 독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4. 선교부 알림

1)난민 도우미 신청. World Relief와 함께 시카고에 온 난민 가족을 도우려 합니다. 함께 하기 원하시는 분은 소정의 등록 절차가 있으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문의: 임동민 선교부장).

2)밀알 선교단. 이번 주 토요일에 밀알 선교단을 방문합니다. 점심을 섬기기 원하시는 분들은 은은옥 권사님에게 말씀해 주시고, 함께 방문하기 원하시면 교회에 910분까지 오세요.

3)선교사 자녀 공항 픽업. 이번 주 토요일 오전 10시 경에 M국에서 선교하시는 OOO 선교사님 딸이 공항에 도착하여 인디애나에 있는 대학 기숙사로 들어갑니다. 학교에까지 라이드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연락주세요(공항에서 학교까지 2시간 30, 150마일).

 

5. 기타 알림

1)매주 화요일 저녁에 운영위원 성경공부가 있습니다.

2)매주 금요일 어린이 예배가 있습니다(오후 7:30).

3)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말씀 나눔 모임이 있습니다.

4)Labor Day 주일인 94일 주일 저녁에 교회에서 저녁 친교 후에 야외 영화상영이 있습니다.

5)백지혜 자매 남편인 한찬우 형제가 상태가 악화되어 현재 호스피스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6)담임목사는 이번 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세미나에 참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WEE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